본문 바로가기


전체보기

자료검색 신간도서 전체보기
신간도서 상세표
도서구분 아동도서 출판사 개암나무
제목 진짜 친구가 생겼어요! 발행년 2014년년
저자 크리스틴 나우만 빌맹 글/마리안느 바르실롱 그림 소장처 [어린이누리] JA 808.9-개62ㄱ-v.4
누구나 어린 시절 한 번쯤은 복슬복슬하고 귀여운 강아지를 키우고 싶어 부모님을 졸랐던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부모님은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며 꺼려하셨지요. 아무 데나 똥오줌을 싼다거나, 냄새가 난다거나, 집 안을 엉망으로 만든다는 이유로 말이에요. 《진짜 친구가 생겼어요!》는 애완동물을 기르고 싶은 아이의 심리를 사랑스럽고 익살맞게 그려 어린이들이 공감하며 읽을 수 있는 그림책입니다.

《진짜 친구가 생겼어요!》는 발랄하고 유쾌한 글로 아이들의 심리를 잘 포착해 내는 크리스틴 나우만 빌맹이 글을 쓰고 서정적인 수채 그림으로 사랑받는 마리안느 바르실롱이 그린 작품입니다. 두 작가의 생기 넘치는 이야기와 그림이 어우러져 행복한 기운을 한껏 북돋우지요. 이 책은 아이들에게 애완동물 키우기는 즐거운 일이지만 많은 노력이 필요한 일임을 알려 줍니다. 또한 부모에게는 애완동물을 키움으로써 사랑을 베풀고 싶어 하는 아이들의 자연스러운 심리를 이해할 좋은 계기가 되어 줄 것입니다.
저자소개 발음 교정사로 일하면서 환자들을 위한 이야기를 짓다가 글을 쓰기 시작했다. 지금은 세 아이의 엄마이자 아이들을 위한 책을 쓰는 작가로 살고 있다. 쓴 책으로는『난 드레스 입을 거야』『니나의 젖꼭지』 『진짜 친구가 생겼어요!』 등이 있다.
만족도조사열람하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