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보기

자료검색 추천도서 전체보기
추천도서 상세표
도서구분 일반도서 출판사
제목 꿈의 바닷가 발행년 2007년
저자 세르히오 밤바렌 소장처 [책누리] 895 밤42ㄲ
『꿈의 바닷가』는 세르히오 밤바렌이 세속적인 삶을 버리고 바다로 떠나 진정한 자유를 찾기까지 겪었던 망설임의 순간을 솔직하게 드러낸 자전적인 이야기로, 내면의 목소리를 좇아 움직이기를 두려워하는 이들의 어둠을 밝히는 지혜로 가득하다.

『꿈의 바닷가』에서 바다는 단순한 배경이 아니라 때 묻은 일상과 대비되는 선(仙)의 공간이며, 내면에 숨은 꿈을 비추는 거울이다.‘꿈의 바닷가’에서는 허름한 일상이 빛나는 기적으로 바뀌는 마법이 일어나고 무심히 지나쳤던 철새 무리, 작은 고둥 하나도 세르히오 밤바렌의 손길이 닿으면 특별하고 고귀한 영혼을 가진 존재로 탈바꿈한다. 작가의 분신인 현자(賢者) 시몬이 생의 의미를 잃은 존을 ‘꿈의 바닷가’로 초대하면서 존의 일상은 신비로 가득 차기 시작한다. 시몬과의 대화는 존이 묻어두었던 가슴속 바람을 일깨우고 꿈꾸는 법을 기억하도록 이끌어준다.
저자소개 1960년 페루에서 태어났다. 리마의 영국식 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미국으로 건너가 텍사스의 A&M대학에서 화학응용학을 전공하였다. 시드니로 이주하여 판매부서의 간부로 일하던 중 바다를 찾아 회사를 떠났다. 1년 여에 걸친 여행 중 포르투갈의 대서양 해변에서 마침내 그가 찾던 ‘완벽한 파도’와 만났다. 그곳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소설『돌고래 다니엘』을 썼다. 이 책이 40여 개국에 번역되면서 일약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었다. 연이어 내놓은 『꿈의 바닷가』(1998), 『하얀 돛』(1999), 『이리스』(2000), 『사만타』(2000), 『등대지기의 꿈』(2001), 『바다가 들려준 이야기』(2001), 『별들로부터』(2003), 『바다의 천사들』(2003), 『노새와 불가사리 이야기』(2004) 모두 전 세계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페루의 리마에서 글쓰기에 몰두하는 한편 의 부회장으로 바다와 바다 생물 보호를 위해 일하고 있다.
만족도조사열람하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