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보기

추천도서 상세보기 - 제목, 저자, 저자소개, 카테고리, 연도, 월, 파일, 작성자, 출판사, 발행년, 소장처, 내용 정보 제공
어웨이크
작성자 : 이두형
저자 박세니
저자소개 어린 시절 우연히 최면을 접한 뒤로 인간의 무의식에 관한 전문 서적을 독파했다. 28살(2004년), 대입 학원을 찾아가 대한민국에 없던 최초의 심리수업을 창설한 이래로 30여개의 학원에 심리수업 강의를 다닌 대입계의 입지전적 인물이며, 더 많은 사람들에게 진리를 전파하기 위해 박세니마인드코칭센터를 설립하였다. 2004년부터 현재까지 약 20년간 강연 및 상담만 25,000건에 이른다. 대한민국 소득 상위 1% 기업 경영진, 영업인, 운동선수 등이 먼저 면담을 청하는 국내 최고의 성공심리학 전문가로 손꼽힌다. ‘생각만 해도 이루어진다’, ‘나는 무조건 잘 된다’ 등의 실체 없는 긍정주의자가 아니며, 실전에서 곧바로 성과를 내는 방법만을 다룬다. 7만 구독 유튜브 채널 《박세니 마인드 코칭》을 운영하고 있으며, 《공부하지 마라 최면하라》 《AWAKE》 《초집중의 힘》 총 3권의 베스트셀러를 썼다.
카테고리 일반
연도 2022
8
파일
출판사 책들의정원
발행년 2020
소장처 시립도서관
“배운 대로 따라 했는데 왜 내 삶은 그대로일까?” 인생을 변화시켜준다고 주장하는 책과 강의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품어본 질문이다. 목표를 바르게 적어서 붙이고, 아침 일찍 일어나는 습관도 들였지만 달라진 것은 없다. 마인드 컨설턴트이자 《어웨이크》의 저자인 박세니 대표는 “마음이 준비된 상태에서 행동해야 하는데, 행동만 하고 정신은 제자리에 머물러 있었기 때문”이라고 지적한다.


내가 원하는 일을 하면서 경제적 자유를 얻을 수 있을까? 소모적으로 느껴지는 인간관계, 이어나가야 할까? 내 인생은 무엇을 위해 달려가고 있을까? 매일같이 하는 고민에 대한 답은 이미 내 안에 있다. 자신이 충분한 가능성을 지닌 존재임을 인지하고 믿는다면 그 가능성이 현실에서 펼쳐질 것이다. 《어웨이크》가 알려주는 비밀과 함께라면 돈과 성공, 그리고 삶을 온전히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