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보기

자료검색 신간도서 전체보기
신간도서 상세표
도서구분 아동도서 출판사 걸음동무
제목 탁자는 탁자일 뿐일까? 발행년 2012년
저자 이사벨 미노스 마르틴스 소장처 [어린이누리] JA 808.9 걸67ㄱ v.13
글과 독특한 그림을 함께 읽는 재미, 탁자를 통해 넓은 세상 읽기

어떠한 일을 하고 있는 사람인가에 따라 그들이 탁자를 바라보는 시각이나, 사용하는 쓰임새, 그리고‘탁자’라는 낱말에서 전해지는 의미나 인상들이 달라질 수 있다는 이야기를 통해, 자연스럽게 어린이들은 하나의 사물에 다양한 의미를 부여할 수 있다는 걸 알게 되고 살아가는 세상에 대해 조금 더 생각이 자라게 됩니다. 이 책을 읽으면서 세상에 존재하는 다양한 사람들이 각자 자기의 방식으로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고 살아가는 다양성에 대한 열린 시각과 더불어 다양한 직업에 대한 특색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저자소개 1974년 리스본에서 태어나 리스본 미술 대학에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을 공부했다. 교육 자료를 다루는 에이전시에서 처음 일을 시작했는데, 곧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일, 즉 글쓰기와 이야기 창작을 위해 젊은 화가들과 의기투합해 출판사 Planeta Tangerina를 설립했다. 이사벨은 요즘 어린이 잡지에 글을 쓰고, 만화와 만화 영화에 원고를 쓰고 있는데 모두 박물관 관련 교육 콘텐츠나 다른 교육 프로젝트와 연관된 것들이다. 내 이웃은 강아지가 우리나라에 소개되었다. 저서로『내 이웃은 강아지』 『두 가지 길』 등이 있으며, 『1초 동안의 세상』은 베네수엘라의 비영리단체인 '방코 델 리브로'에서 정하는 '올해 최고의 책'에 선정되기도 했다.
만족도조사열람하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