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보기

자료검색 신간도서 전체보기
신간도서 상세표
도서구분 아동도서 출판사 아이세움
제목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9 발행년 2020년
저자 트롤 글, 그림, 김정화 옮김 소장처 꿈나무도서관
아이큐 1,104의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어느 날, ‘행운 고양이’ 찻집으로 향하던 엉덩이 탐정과 브라운은 찻집 주인의 부탁으로 ‘소라비’ 경매장에서 열리는 경매에 참여하게 된다. 찻집 주인은 자신의 20번째 결혼기념일 선물로 아내에게 〈행운 고양이 3종〉을 선물하고 싶다며 엉덩이 탐정의 도움을 받아 고군분투하지만, 3종의 인형 중 마지막 남은 인형인 〈행운 고양이 (대)〉를 낙찰받는 데 실패하고 만다. 결국 〈행운 고양이 (대)〉는 터무니없이 높은 가격을 부른 고미술품 상인 ‘생쥐 풍상’에게 돌아갔고, 엉덩이 탐정과 브라운, 찻집 주인, 방울이는 아쉬움을 가득 안고 집으로 향한다. 그런데, 갑자기 주차장에서 생쥐 풍상과 수상한 사내들이 나타나 네 사람의 앞을 가로막는다. 과연 이 〈행운 고양이 3종〉에 숨겨진 비밀은 무엇일까? 엉덩이 탐정은 행운 고양이 인형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낼 수 있을까?

두 번째 사건: 행운 고양이의 추억
우여곡절 끝에 〈행운 고양이 3종〉을 모두 낙찰받게 된 ‘행운 고양이’ 찻집 주인은 감사의 뜻으로 엉덩이 탐정과 브라운을 가게로 초대해 음식을 대접한다. 솜씨 좋은 찻집 주인의 요리를 먹으며 이야기꽃을 피우게 된 엉덩이 탐정과 브라운, 찻집 주인과 방울이. 찻집 주인은 행운 고양이 인형 덕분에 지금의 아내를 만날 수 있었다며 가장 소중히 아끼는 행운 고양이 인형을 꺼내 오기로 한다. 그런데, 갑자기 가게 안쪽에서 고함 소리가 들려온다. “행운 고양이 인형이 사라졌어요!” 방울이의 간곡한 부탁을 받고 사라진 행운 고양이 인형을 찾아 주기로 한 엉덩이 탐정! 과연, 엉덩이 탐정은 이번에도 척척 사건을 해결할 수 있을까?
(출처: 알라딘)
저자소개 글을 쓰는 다나카 요코와 그림을 그리는 후카사와 마사히데가 콤비를 이루어 만든 팀이랍니다. <엉덩이탐정> 시리즈 다섯 번째 작품인 이번 책에는 악명 높은 괴도 유의 범행을 방귀 한 방으로 막은 엉덩이탐정의 활약이 담겨 있지요. 트롤은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들을 위한 《추리 천재 엉덩이탐정 시리즈》를 쓰고 그리기도 했어요. 오늘도 트롤은 새롭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답니다.
만족도조사열람하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