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보기

자료검색 신간도서 전체보기
신간도서 상세표
도서구분 아동도서 출판사 위니더북
제목 페이지스 서점 발행년 2019년
저자 애나 제임스 지음, 조현진 옮김 소장처 꿈나무도서관
책 읽기를 제일 좋아하는 11살 소녀 틸리는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운영하는 '페이지스 서점'에서 살고 있다. 틸리의 엄마는 틸리를 낳고 사라져 버렸다. 어느 날, 틸리는 우연히 엄마의 책들이 담긴 상자를 발견한다. 며칠 후 틸리는 서점의 2층 소파에 앉아 있는 빨간 머리의 소녀와 마주치게 된다. 자신을 앤이라고 소개한 소녀는 틸리가 잠깐 한눈을 판 사이 금방 사라져 버린다. 그 후로 틸리는 자신을 앨리스라고 소개하는 소녀와도 만난다.

그렇게 책 속 주인공 빨간 머리 앤과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가 서점에 나타나면서 부터 틸리의 책 속으로의 여행이 시작된다. 틸리는 앤과 앨리스가 사는 흥미진진한 소설 속으로 따라 들어가게 되고, 어떤 책이든 원하면 그 이야기 속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소공녀> 책 속으로 여행을 떠난 틸리는 엄마가 책 속 어딘가에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틸리는 친구들의 도움으로 사라진 엄마를 찾아 책여행을 시작하는데….
저자소개 작가이자 저널리스트이다. 영국 출판전문지 '더북셀러'에서 편집장으로 일하기 전에는 학교 사서였다. 제임스는 현재 신문 및 잡지에 글을 기고하고 있다. 또한, 서점이 많은 영국에서 문학 축제를 총괄하는 담당자로 활동하고 있다. 런던에 있는 책이 잔뜩 쌓인 아파트에서 살면서 책여행자로 살고 있다.
만족도조사열람하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