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보기

추천도서 상세보기 - 제목, 저자, 저자소개, 카테고리, 연도, 월, 파일, 작성자, 출판사, 발행년, 소장처, 내용 정보 제공
뻥! 나도 축구왕
작성자 : 이주연
저자 허아성
저자소개 이야기가 좋아 매일 쓰고 그리며 살고 있습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 『꿈의 자동차』『날아갈 것 같아요』 『끼리 끼리 코끼리』 『사자도 가끔은…』 『뻥! 나도 축구왕!』 『꿈의 집』 『아름다운 우리 섬에 놀러 와』 『마음 의자』가 있으며, 글을 쓴 책으로 『내가 더더더 사랑해』가 있습니다. (출처: 알라딘)
카테고리 아동
연도 2022
11
파일
출판사 비룡소
발행년 2021
소장처 꿈나무정보도서관
속도감 있고 경쾌한 그림으로 ‘축구’의 묘미를 잘 살린 창작 그림책이다. 아이들의 마음을 보듬고, 사랑과 용기의 메시지를 주로 담아 온 허아성 작가의 작품이다. 이번에도 아이들에게 ‘괜찮아, 잘 할 수 있어!’, ‘실패하면 어때? 다시 하는 거야.’란 긍정의 이야기를 ‘축구’를 통해 따뜻하게 풀어냈다.


어릴 때부터 축구를 무척 좋아했던 작가는, ‘축구를 사랑하는 마음’, ‘진심으로 즐기는 열정’에 힘을 싣고 싶었다고 한다. 특히 이번 그림책에서는 남자 축구, 여자 축구의 경계가 허물어진 혼성팀 축구 경기를 보여 준다.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즐기고 신나게 달릴 수 있는 축구에 대한 ‘한마음’ 그리고 ‘함께’가 주는 설렘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출처: 알라딘)